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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체 서스 작업에 이어서 상체작업입니다.
상체가 조립에 있어서는 러시아전차들처럼 복잡한 것은 없고 단순합니다.
실차 사진을 참조하여 디테일업하는데 중점을 두고 진행하였으며
타미야(레오파드 2A6)에는 Eduard 에칭을, 하비보스(레오파드 2A4)에는 남는 타미야부품이나 여분에칭을
적용하였습니다.


먼저 실차 사진을 보고 키트에 생략되거나 잘못 표현되어 디테일업할 곳을 표시해봤습니다.
레오파드 2A4부터 2A5, 2A6 모두 기본형태는 같고 장비류장착위치, 일부 점검해치위치 등이 약간 다릅니다.
두 키트 모두 차체에 붙은 각종 손잡이들이 간략화되어있고 냉각팬 옆에 ㄱ 모양 구조물도 생략되어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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